TOP

없음

닫기

자주묻는 질문

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
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A.

   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, 마이페이지에서 간단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1.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 접속

    2. 화면 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 클릭

    3. 안내 사항을 확인한 뒤 탈퇴 완료

    Tip : 탈퇴 시 보유하신 적립금·쿠폰·주문 내역 등이 모두 삭제되며, 복구가 어렵습니다. 

   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.​ 

  •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  • A.

    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간단히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1.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 접속

    2. 회원정보 수정 클릭

    3. 비밀번호 확인 후 이름·연락처·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수정

    Tip :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경우, 보안을 위해 기존 비밀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.

     

  • 아이디·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  • A.

    로그인 페이지에서 “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” 버튼을 통해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1.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클릭

    2.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선택

    3.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인증 후 원하는 정보를 확인

    Tip : 등록된 이메일이나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,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확인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 

(주)다온리 대표이사이서윤 사업자등록번호240-31-34343 통신판매업신고2024-서울강남-0313호

주소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29번지

팩스02-3479-9888 이메일daonly@daonly.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이콩콩 (daonly@daonly.com)

Copyright ⓒ (주)다온리 All rights reserved.

CS CENTER
070-7731-1004
평일 : 09시~18시
점심 : 11시~12시
토요일
BANK INFO
2403-1304-3435-72
은행명 : 미소
예금주 : 다온리
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가입확인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
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
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